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Blog Article


한국업소중에서 포핸드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하던 청룡열차입니다. 현재는 포핸드 마사지가 제외되고 다른 서비스로 대체가 되어 있지만 오히려 현재 서비스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과 지향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전용 투어로만 다니는 손님들이 있기도 합니다. 숙소 가격이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최근에 만든 곳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다 입니다.


그리고 콩스파를 첫날에 간 또 하나의 이유는 가격 때문이었어요. opkorea 90분을 받으려는데 동이니, 한화로 오피 코리아 2만원도 안하는 오피 코리아 저렴한 오피 코리아 가격이죠. [상품소개]
◆ 다낭 시내에 새롭게 오픈한 청결하고 향기로운 마사지삽입니다. ◆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모조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이 외에도 다낭 마사지샵 한스파는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 더 세심하고 다양하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있지만 이용을 원하신다면 저 방실장을 통해 예약 진행 후 정확한 위치 안내 받으신 후에 제값주고 확실한 서비스 받으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워낙 특징이 명확하고 장단점이 확실해서, 형님들 의견이 극과 극을 달리는 마사지 업소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형님들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사전 예약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기는 힘든 그 정도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입장권을 함께 구입하거나 입장권 구매 없이 커피만 마실 수도 있습니다. 메린커피 농장 카페에서는 커피나무로 가득한 부지를 위에서 탁 트인 경치를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어서인지, 보통 중국 여자들이 가격대가 있고, 마사지 가격도 어느정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로컬 업소는 좀 양날의 검으로 마사지 퀄이나 아가씨들 상태가 매우 오르락 내르락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하지만 영업 시간도 멋대로고 미리 연락을 안주시면 거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한국어도 조금씩 하시면서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고, 아프면 살살, 약하면 조금 더 세게 마사지를 해준다. 다시 한번 감탄한 것은 정말 이 일을 하시는 분들은 손 악력이 세다. (나보다 더 센 것 같음) 아녜스와 마사지사분들 4명이서 짧게 이야기도 하고 즐겁게 마사지 받았다. 마지막에 다리하고 팔을 잡고 허리를 비틀면서 두두둑해 주시는데 정말 시원했음. 특히나 베트남의 다낭 마사지는 한국 마사지에 비해 가격대가 월등히 저렴하고 베트남식 특유의 마사지 방법과 훌륭한 서비스로 한국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Report this page